Friday, December 2, 2011

{Useful Phrase} 고맙습니다 - Thank you



(Ne)- Yes  / 아니요(Aniyo) - No
정말 미안합니다(Jeongmal mianhabnida) - I am very sorry.
정말 고마워요(Jeongmal gomawoyo) - Thank you so much.
사과할게요(Sagwahalgeyo) - I apologize.
괜찮아요(Gwaenchanh-ayo) - It's OK.
저기요(Jeogiyo) - Excuse me
정말요(Jeongmal-yo)? - Really?/ Are you sure?
진짜요(Jinjjayo)? - Really?/ Are you sure?
알겠어요(Algess-eoyo) - I got it.
모르겠어요(Moleugess-eoyo) - I don't get it.
도와주세요(Dowajuseyo) - Help me.
이거 한국말로 뭐라고 해요(Igeo hangugmallo mwolago haeyo)? - What do we call this in Korean?
이거 한국말로 어떻해 써요(Igeo hangugmallo eotteohhae sseoyo)? - How do you write this in Korean?
사진 좀 찍어 주시겠어요(Sajin jom jjig-eo jusigess-eoyo)? - Would you take a picture please?
말 좀 묻겠습니다(Mal jom mudgessseubnida) - Excuse me, may I ask you something?
영어 할 줄 알아요(Yeong-eo hal jul al-ayo)? - Do you know how to speak English?
한국말 할 줄 몰라요(Hangugmal hal jul mollayo) - I don't know how to speak Korean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 
;